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용인 처인구 닭다리가 올라간 우동 맛집 솔솔우동

by 고매리강열이 2023.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매동 사는 고매리강열이 입니다.
몇 해 전 우연한 기회에 용인시 백암면에 우동전문점 솔솔우동에 다녀왔는데요.
우동은 맛있지만 상권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시골 동네에 생뚱맞은 곳이라 자주는 못 가고 가끔 바람도 쐴 겸 50킬로나 되는 거리를 우동 한 그릇 먹으러 다녀오곤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아주 반가운 오식이 있더군요.
바로 이전 소식인데요.
7월 둘째 주 정도에 경안천로 266에서 새로 이전 오픈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럼 백암에서 정들었던 솔솔우동에서의 마지막 우동 한 그릇 해 보겠습니다.
백곰의 안내를 받으며 2층으로 올라가고요.

반응형


간장게장과 연어샐러드도 맛있지만 저는 우동이 가장 맛있어서 온우동과 냉우동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요것이 솔솔우동 닭튀김 우동입니다.
우동 그릇 위에 돌판이 올라가고 튼실한 닭다리 튀김과 양파, 마늘후레이크가 올라가 있는데요.


요 닭튀김이 아주 요물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튀김옷을 따뜻한 국물에 적셔 먹으면 크~~ 아시죠? 튀김우동!
아주 맛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여름에도 솔솔우동에서는 온우동을 먹게 되는 듯하네요.
예전보다 닭튀김이 매워져 32개월 딸아이가 많이 먹질 못해 아쉬웠지만 우동을 맛있게 먹었고 가까운 곳으로 이전한다니 즐겁게 먹고 돌아왔습니다.
그럼 7월 이전 오픈한 솔솔우동에서 맛있는 우동하세요!



용인 중앙시장 칼국수 맛집 엄마손칼국수

안녕하세요. 고매동 사는 고매리강열이 입니다. 얼마 전 친구 일을 잠시 봐주고 점심을 얻어먹는데 그곳이 용인에서 이미 아주 유명한 오래된 칼국수 맛집이라네요. 어쩐지 맛있다 했습니다. 저

gomeri-kangyoul.tistory.com

이천 지산리조트 차원이 다른 중국집 아이성

안녕하세요. 고매동 사는 고매리강열이 입니다. 물류 일을 하던 친구가 어느 날 점심 먹으러 이천에 가자고 합니다. 저희 집은 용인인데 말이죠. 그래도 뭐 맛있는 거 사준 다기에 아이를 준비시

gomeri-kangyoul.tistory.com

용인 대형카페 한국헤밍웨이베이커리카페 & 다이닝 용인 양지점

안녕하세요. 고매동 사는 고매리강열이 입니다. 몇 해 전부터 유행처럼 대형 카페들이 들어서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곳은 용인 양지에 위치한 대형 카페 한국헤밍웨이베이커리카페 & 다이닝

gomeri-kangyo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