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동탄2신도시 프라이빗한 스시집 고우시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

by 고매리강열이 2024.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매동 사는 고매리강열이 입니다.
지난 연말 오랜만에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와 함께 공원 눈밭에서 놀다가 몸도 녹이고 배도 채울 겸 동탄 고우시에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직 날 것을 먹기에는 어린 딸아이 때문에 외식을 할 때 스시는 거의 찾지 않는 메뉴인데 우동과 돈카츠가 나오는 키즈 오반자이가 있어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었는데요.


거기에 커튼으로 입구를 가려주는 룸으로 되어 있는 것도 아이와 식사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


요것이 바로 동탄 고우시의 점심특선 오반자이 B인데요.
회도 신선하고 전체적으로 맛도 있는 데다 남자 성인 점심 식사로 과하지 않게 든든히 먹을 수 있는 적당한 양입니다.


요것은 날것을 먹지 못하는 어린아이를 위한 키즈오반자이인데요.
저희 딸아이는 계란찜과 우동만 공략해서 튀김은 모두 포장해 왔습니다.
특별한 날 특별한 점심 고급지고 프라이빗한 식사를 원하시면 동탄 고우시가 적당해 보이는데 아이가 아직 어리거나 먹는 양이 적다면 굳이 키즈오반자이는 주문하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참고로 저희 아이는 당시 38개월이었고요.
그럼 오늘 고우시에서 맛있는 점심 하세요!

 

동탄 영천동 무한리필 초밥 전문점 파파스초밥

안녕하세요. 고매동 사는 고매리강열이 입니다. 아내가 회가 먹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월급을 받았으니 쏘겠다고도 했고요.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검색을 시작했고 회를 못 먹는 39개월

gomeri-kangyoul.tistory.com

신선하고 푸짐한 영천동 아리회직판장 동탄점

안녕하세요. 고매동 사는 고매리강열이 입니다. 요즘 아내가 회를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더니 급기야 어제는 회를 포장해야겠다면서 늦은 저녁 동탄 영천동에 있는 아리회직판장 동탄점에 데

gomeri-kangyoul.tistory.com

동탄 산척동 회 땡기는 날엔 어가수산 회 도매센터

안녕하세요. 고매동 사는 고매리강열이 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아내가 회가 땡긴다더군요. 그래서 검색을 시작한 끝에 동탄 2 신도시 산척동에 어가수산을 찾았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동탄 어

gomeri-kangyo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