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유아식에 간편함을 더하다 레인보우 라이스드 베지터블스

by 고매리강열이 2021.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매동 사는 고매리강열이입니다. 오늘 리뷰 할 제품은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아주 유용한 먹거리인데요. 그 이름은 바로 레인보우 라이스드 베지터블스입니다.


롯데 슈퍼에서 450g 한 봉에 3980원 하길래 냉큼 집어 왔습니다. 냉동 레인보우 라이스드는 벨기에 산으로 6가지 채소를 쌀만한 크기로 다져 놓은 것인데 이유식이나 유아식 만들 때 아주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사실 이유식을 만들 때까지만 해도 유기농 채소들을 구입해 손질 후 다져서 냉동고에 큐브로 보관하며 사용했는데 한번 날 잡고 해 놓을라치면 김장을 방불케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레인보우 라이스드 베지터블스를 사용하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냥 봉지를 뜯어서 숟가락으로 큐브에 꾹 꾹 담기만 하면 되니 이건 뭐 신세계나 다름없었습니다. 비록 수입산 냉동 제품이라는 게 마음 한구석에 걸리긴 하지만 딸아이는 11개월이 다되어가니 수입산 과일도 맛 볼 때가 되었다 자기 합리화를 시켜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아이가 잘 먹는다는 겁니다. 엄마는 만들기 편하고 아이는 여러 가지 야채를 잘 먹으니 레인보우 라이스드 베지터블스 재구매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특히 먹이고 싶었던 콜리플라워가 들어가 있어 확실히 재구매 각입니다. 마지막으로 레인보우 라이스드 베지터블스 원재료와 함량 적어 놓을테니 관심있는 어머님들 참고하세요.

※ 콜리플라워 18%, 브로콜리 18%, 당호박 18%, 당근 18%, 노랑당근 18%, 시금치 10%

반응형

댓글